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합정 라무라 진한 육수에 통닭다리가 일품인 라멘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7. 8.
반응형

합정 라무라 진한 육수에 통닭다리가 일품인 라멘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근래 먹어본 라멘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합정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좀 걸어가야 해요.

 

개인적으로 홍대, 합정 근처에

라멘 맛집들이 많은 듯!

 

오픈 시간이 11:30이라 맞춰서 갔는데

하... 저거 실화냐.

 

라무라는 원래 정식 오픈하기 전

을지로에서 팝업 스토어를

잠깐 열었었는데

 

그때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이렇게 합정에 오픈하게 되었다고 해요.

 

역시 사람들 유명한 건

어떻게 다 알고 찾아옴..

 

그래도 라멘집은 회전율이 높으니까

기다려보자는 마음으로

천천히 메뉴판을 읽어보았어요.

 

먼저 라면의 사이즈를 정합니다.

토핑에 따라서 가격이 다른데

저는 닭다리, 닭고기, 메추리알 등등

다 들어가는 '닭' (13,000원)을 선택!

 

그리고 라면 육수를 선택해줍니다.

저랑 남자 친구 사이좋게

흑색, 백색으로 주문했어요.

 

그렇게 한 40분 기다렸나.

드디어 들어감. (땀 뻘뻘💦)

 

라멘집은 작았는데

내부가 굉장히 트렌디한 분위기였어요.

 

이날 저희 커플이랑

친언니 커플 이렇게 4명이서 갔는데

 

라무라에는 4인석이 없다고 해서

2명씩 떨어져 앉았네요.😥

 

귀여운 미니 장독대. 😆

라멘이 나오기 전 김치를 덜었어요.

 

라멘이 나왔을 땐 비주얼에 놀라서

남자 친구랑 저랑 계속 감탄을...

진짜 비주얼은 네가 역대급이다.👍👍

 

닭다리, 닭가슴살, 메추리알,

돼지고기, 고구마순, 대파 등등

여긴 진짜 토핑에 진심인 듯.

 

이건 거의 몸보신 라멘!

 

독특했던 점은

닭으로 만든 라멘이라서 그런지

고구마순으로 둥지를 만들어놓고

그 안에는 메추리알이 담겨있었어요.😂

 

백색 라멘은 닭으로 장시간

우려낸 육수라서 그런지

농도가 진하고 담백한 맛이었고,

 

흑색 라멘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염도도 적당한

소유 라멘이었어요.

둘 다 풍미 깊은 육수 맛.

 

푸짐하고 부드러웠던

닭고기와 차슈까지 완벽.💛

 

다만 살짝 아쉬웠던 점은

육수가 먹다 보면 느끼해져서 물림.

 

그리고 따로 면 추가가 안되고

밥은 따로 천 원 내야 함.

(라멘 가격도 비싼데 이건 좀 너무함.)

 

하지만 13,000원짜리

라멘을 먹고 나니 너무 배불러서

따로 면이나 밥은 못 먹겠더라고요.😂

 

저는 전체적으로

라무라 라멘은 육수나 면이

탑급까진 아니었지만

토핑이 아주 특별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닭고기 마니아라면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으로 합정 라멘 맛집

라무라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