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오트밀 미니바이트 인간 사료계 최강자 등장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7. 3.
반응형

오트밀 미니바이트 인간 사료계 최강자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이게 그렇게 핫하다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니 글쎄

이게 어딜 가나 있는 거예요..!!

제가 다니는 피부관리샵, 미용실,

폴댄스학원에도 이게 있어서

 

처음엔 사탕인가?

싶어서 안 먹었는데

계속 눈에 띄다 보니

궁금해서 미치겠는 거예요.🤣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롭스에서 오트밀 미니바이트를 발견!

 

그냥 바로 보자마자

큰 사이즈로 집었어요.🤭

 

250g에 4,000원!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

 

원산지는 베트남이고

총 몇 개 들어있는지는 안 나와있네요.

칼로리는 검색해보니

개당 약 13kcal 정도.😊

 

안에 진짜 많이 들었죠? ><

눈치 안 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넘나 굿굿.

 

하나 집어보니 아주 아담한 크기.

뜯어보니 뽀얀 우유 색깔의

오트밀 미니 바이트가 들어있었어요.

 

모양은 약간씩 다른 듯..?😂

맛은 달달하고 고소한 게

캘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바 맛났어요..!

 

그냥 오트밀은 맛이 잘 안 나는데

이건 너무 맛있음ㅠㅠ

 

쫄병같이 생긴 비주얼에

달달한 분유 맛이 나고

와그작와그작

씹히는 식감 때문에 중독성이..👍

 

진짜 단점이라곤

하나하나 까먹는 게 귀찮은 것뿐...

 

많이 사놓길 진심 잘한 듯.

 

주변에 좀 나눠주니까

다들 까서 먹기 바쁘더라고요.🤣🤣

 

맛만 좀 봐야지 하면서

까먹은것들이에요..

(괜찮아. 귀리는 몸에 좋은 거니까)

 

왜 1kg짜리도 파는지 이해가 가네요.

저는 이거 다 먹으면

또 사서 먹을 거예요.😤

 

여러분들도 꼭 넉넉하게 사서

드시는 거 추천해요.

 

그럼 이상으로 오트밀 미니 바이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