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제주 가볼 만한 곳 귀여운 동물들이 한가득! 앵무야 앵무야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6. 2.
반응형

제주 가볼 만한 곳 귀여운 동물들이 한가득! 앵무야 앵무야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특별한 앵무새 체험과 함께

다양한 동물들도 만나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름은 앵무야 앵무야 🦜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미리내길 92

영업시간은 화~일 10:00-18:00

 

저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

남자 친구와 함께 데이트하러 가보았어요.

 

 

입구에는 꽃과 식물들로 가득했고

주인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입장료도 5,000원이라 저렴했고요.

 

매표소에는 물, 커피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입장하니 귀여운 새가 저희를

아주 반갑게 맞아줬어요. :)

 

"사랑해~"라고 말하길래 깜놀.

너무 스윗하잖아..!!😆💕

 

입장료도 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구경을 해봐야겠죠?

일단 염소 친구들부터~

 

열심히 토끼굴 파느라 지쳤을

토끼들에게 당근도 줘보고~

 

이렇게 새들이 가득한 실내공간도 있었어요.

어찌나 애들이 순한지

날아다니지도 않고 조용했답니다.

 

처음에 손을 내밀면

경계를 해서 그러는지 무는데

물어도 별로 아프지 않아요.😂

 

조금 익숙해지면 쓰다듬게도 해주고

손 위로 올라오기도 해요.

 

보면 볼수록 귀여운 새들.

왜 애완용으로 새를 키우는지 알 거 같아요.

 

귀여운 동물은 새뿐만이 아니었는데요.

킁킁거리며 다가오는

아기돼지들도 있고,

 

거북이도 있고

한쪽엔 주인분께서 아이들을 위해

낚시놀이도 준비해놓으셨더라고요.

 

주인분께서 아이들을 위해

세심한 준비를 해놓으셔서 그런지

아이를 데리고 온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그러다가 읭....?

도마뱀...........?

 

주인분께서 이 친구 순하다고

전혀 물지 않는다고

한번 안아 보지 않겠냐고 하심.

 

제... 제가요..?

 

그래서 얼떨결에 안아보게 되었어요.🤣🤣

나 지금 떨고 있니..?ㅋㅋ

 

근데 진짜로 안 물고 가만히 있었어요.

엄청 순한 친구인가 봐요.

 

앙증맞은 기니피그랑 미어캣 🥰

 

그 외에 우리나라에선 보기 힘든 동물들까지

아주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으론 못 찍었지만

닥스훈트 강아지도 있었어요. :)

 

앵무야 앵무야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제주 가볼 만한 곳으로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