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돌아온 와클 중독성갑 15년 전 맛 그대로!/파는 곳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4. 19.
반응형

돌아온 와클 중독성갑 15년 전 맛 그대로!/파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무려 15년 만에 돌아온 국민과자

'와클'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어릴 적 먹던 추억의 맛 그대로인지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롯데마트에서 3,600원에

와클 3 봉지 들어있는 거 샀어요.

 

진짜 포장지도 그대로고

와클 보자마자 어릴 적 생각이 나서

너무 반갑더라고요.😆

 

세월은 오래 지났지만

워낙 중독성이 강했던 과자라

그 맛은 잊지 않았어요.😁

 

칼로리는 한 봉 지당 377kcal.

생각보다 많이 높네요..;;

 

상자 하나에 3 봉지가 들어있고

한 봉지가 76g 밖에 안되다 보니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봉지를 뜯자마자

강하게 올라오는 어니언 바게트 향.

뿌링클처럼 침샘을 자극하는

그런 향이었어요.🤤

 

맛은 하나 먹어보자마자

와.. 진짜 하나도 안 변했네.

어릴 적 맛있게 먹었던 그 맛 그대로예요.

 

딱 건빵에 양념 감자 어니언 맛 스프

뿌려놓은 맛!

 

짭짤한 데다 와그작와그작

씹히는 맛이 있어서

한 봉지가 정말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맥주 안주용으로도 딱이에요.

 

저는 오히려 옛날 과자들이

요즘 과자들보다 더 맛있는 듯.ㅠㅠ

 

앞으로 와클 외에도

단종된 맛난 과자들이

계속 재출시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돌아온 와클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