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와플대학 메뉴, 가격 솔직후기/오레오누텔라, 애플시나몬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4. 15.
반응형

와플대학 메뉴, 가격 솔직후기/오레오누텔라, 애플시나몬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와플카페 '와플대학'🧇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지하철 신림역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와플대학을 발견했는데

전에 건대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아주 반가운 마음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와플이랑 음료 종류도 다양한 데다

가격도 엄청 착하죠?  😁

 

내부로 들어오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주문은 뒤에 있는 기계로 했어요.

 

저는 달달한 게 땡겨서 오레오누텔라,

친구는 애플시나몬 맛으로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3,300 + 2,500 = 5,800원.

음료까지 시켜도 만원이 안돼요.😍

 

벽에는 새로 나온 신메뉴들이 있었어요.

와플대학 아주 열일하는듯.🤗

 

드디어 나온 와플 비주얼 🧇

생크림이랑 토핑이 아주 가득 들어있었어요.

 

근데 와플을 만져보니

전혀 따뜻하지 않았음.😅

 

맛은 있는데 너무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ㅠ

교정한 친구가 옆에서 아주 힘겹게 먹길래

내가 괜히 미안해짐.

 

알바생이 뭔가 미리 만들어놓은

와플을 사용한 거 같았어요..😑

 

진짜 토핑은 혜자스럽게 넣었는데

와플이 딱딱해서 별로였어요.

 

건대에서 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 ㅠ

와플은 진짜 따끈할 때 먹는 게 맛있죠.😤

 

와플대학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은 하는데

신림점은 비추에요.😂

다음에는 다른 지점을 가봐야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와플대학 메뉴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