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판교 현대백화점 뉴오리진 영양제랑 화장품도 챙겨주는 이색 카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4. 7.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뉴오리진 영양제랑 화장품도 챙겨주는 이색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이색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제약회사 유한양행에서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메뉴도 독특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체험도 해볼 수가 있답니다.

바로 레고레고~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가면

이렇게 뉴오리진 카페가 있어요.

 

제가 여기를 가보게 된 이유는

건강관리에 엄청 관심이 많은 친언니가

요즘 완전 단골 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따라가 보게 되었어요.🤭

 

메뉴판을 보면 브런치 메뉴도 있고

디저트, 음료 종류가 아주 다양한데

특히 음료가 매우 독특했어요.

 

녹용,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등등

일반 카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조합.

 

음료 못지않게 디저트도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어짐.

 

음료를 다 주문하고 나서

오른쪽으로 돌아가 보니

이런 한약방 같은 곳이 있었어요.

오잉? 이게 뭐지?

 

유한양행에서 운영하는 카페다 보니

여기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wow

 

비누로 손도 씻어보고

화장품 테스트도 해보고

 

영양제까지 먹어 볼 수 있었어요.

 

저랑 남자 친구는 밀크씨슬,

언니랑 언니 남자 친구는

유산균, 비타민C를 먹었답니다.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

 

거기다 화장품도 챙겨주심.

이렇게 퍼주는 카페는 처음 봄.😂

 

심지어 영양제랑 같이 먹은 이 물도

비싼 약제들로 우려낸 차였어요.

 

뒤쪽엔 유한양행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건강식품, 영양제, 화장품 등등

제품이 엄청 다양해서

음료랑 디저트 나온 줄도 모르고

계속 쇼핑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음료랑 디저트 맛까지 굿굿.

녹용 에너지 주스 맛이 

생각보다 되게 괜찮았고

 

무엇보다도 여기 알고 보니

티라미수 맛집이었어요..♡

티라미수 완전 강추👍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 먹으면서

이색 체험도 해보고

진짜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그럼 이상으로 판교 현대백화점 카페

뉴오리진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