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틱톡 젤리 파는 곳 먹는 법 이렇게 먹는거였어??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4. 3.
반응형

틱톡 젤리 파는 곳 먹는 법 이렇게 먹는거였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요즘 어린이들 사이에서

그렇게 핫하다는🔥

틱톡 젤리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저는 그냥 마트에서 장 보다가

젤리가 눈에 띄어서 사온거ㅋㅋ

 

제가 틱톡 젤리를 산 곳은 롯데마트예요.

장보고 계산하는데 이게 있길래

요즘 핫한 어플 틱톡이 생각나서

한 봉지 담아보았어요.😁

 

파란색이길래 블루베리맛인 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포도맛🍇

 

이 '쌍둥이 루지'는 뭐지? 하고

검색해보니 구독자수가

거의 천만에 가까운

초대형 어린이 유튜버였어요. wow

 

이래서 이 젤리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핫했던 거구나~

 

영양정보와 함께

엄청나게 긴 유통기한ㄷㄷ

 

안에는 작은 젤리 4개가 들어있었어요.

 

처음에는 짜 먹는 젤리라고 되어있길래

꼭지 부분을 가위로 잘라보았어요.

 

한입 먹어보고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뭐가 특별한 건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그리하여 유튜버들은 이걸 어떻게 먹는지

틱톡 젤리 먹방을 찾아봤더니

완전 다르게 먹더라고요!😂

 

방법은 꼭지를 자르지 않은 상태에서

볼록 나온 부분을 있는 힘껏 깨물어야 해요.

 

그럼 이렇게 뻥! 하고 터지는데

터진 구멍으로 쏙 빨아서 먹으면 돼요.😆

 

그리고 젤리 자체가 막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 아니라서

터지면 사방팔방으로 튈까 봐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다 먹고 나면 이렇게 깔끔ㅎㅎ

 

음 저의 전체적인 평은

맛도 괜찮고 먹는 방법도 독특하긴 한데

왠지모르게 또 사 먹고 싶지는 않네요.

그냥 어린이 친구들 많이 드세요~😂🤣

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틱톡 젤리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