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팔공티 메뉴 추천 갓성비 버블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22.
반응형

팔공티 메뉴 추천 갓성비 버블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달달하고 맛있는 버블티가

단돈 2천원밖에 안 하는

킹갓성비 브랜드

'팔공티'를 소개해드릴게요!

 

가격도 저렴한 데다가 맛있어서

저는 요즘 1일 1버블티 하고 있답니다.😂

 

그럼 바로 레고레고~

 

 팔공티가 요즘 전국에 많이 생기고 있지만

제주에는 아직 제주 노형점

딱 한 군데밖에 없어요. :(

 

카페 입구에는 팔공티의

인기 메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가격들이 대부분 2~3천 원대랍니다.

블랙 밀크티가 겨우 2천 원..!

 

카페 내부는 넓고 엄청 깔끔해요.

자리도 많고 쾌적해서 완전 굿굿.

 

저는 여기서 가끔

버블티 마시면서 공부하기도 해요. :)

 

주문은 기계로 할 수 있고

카운터에서도 가능해요.

 

그리고 밀크티 메뉴에는

펄이 기본으로 들어있다는 거!

완전 최고ㅎㅎ 

 

이건 팔공티의 시그니처 메뉴

블랙 밀크티예요!

 

공차랑 비교했을 때 펄은

좀 더 작고 딱딱한 편이지만

밀크티 맛은 공차에 뒤지지 않는 거 같아요.

 

작은 얼음도 동동 :)

밀크티 양도 생각보다 되게 많아서

다 마시고 나면 배불러요.🤭

 

요 귀여운 라이언 인형도

팔공티 직원인가 봐요.🤣💛

 

그다음 저의 최애 메뉴 초코 밀크티!!

이건 진짜 달달한 게 너무 맛있어서

금방 순삭이에요.

 

천 원 추가하면 라지 사이즈인데

양은 거의 2.5배랍니다.ㅋㅋ

 

이외에도 흑당 밀크티, 타로 밀크티

아이스티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완전 갓성비 버블티 인정!

 

버블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팔공티 꼭 가보세요. ><

 

그럼 이상으로 팔공티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