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닥터그루트 샴푸, 앰플 트리트먼트 2통 쓰고 일어난 변화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13.
반응형

닥터그루트 샴푸, 앰플 트리트먼트 2통 쓰고 일어난 변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탈모샴푸 유목민인 제가

3개월째 정착하게 된

닥터그루트 샴푸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은 남녀노소 나이와 상관없이

탈모가 다들 고민이잖아요.👨‍🦲

 

저는 심지어 전에 스트레스로 인해

정수리 탈모까지 겪은 적도 있어서

이후로 계속 탈모샴푸만 쓰고 있답니다.ㅠ

 

닥터그루트 샴푸는 올리브영에서

발견해 구매했어요!

   

가격이 22,000원이라

살까 말까 고민도 했지만

아직 제대로 정착한 샴푸가 없어서

큰맘 먹고 한번 질러봤어요.

 

한 달 반 동안 한통을 다 써보니

두피에 트러블도 안 일어나고

사용감도 좋아서

한통을 더 사서 써보기로 했어요.

 

이때는 3,000원 할인 중이라

19,000원에 득템 했네요.

 

탈모 증상 완화 만족도 100%라니

완전 기대 기대 🤗

 

구성은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 400ml +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트리트먼트 50ml.

 

샴푸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도

모발, 두피 강화에 도움이 돼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

 

샴푸를 짜 보면 제형은 엄청 쫀쫀하고

색이랑 향은 약간 한방샴푸랑 비슷해요.

 

거품이 진짜 잘나서

머리 감는데 아주 편했고

머리 감고 나서도 머릿결이

뻣뻣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건 실제로 두통째 쓰면서

빠지는 머리숱을 찍은 거예요.

 

닥터그루트 샴푸 쓰기 전엔

이거의 3배 정도 빠졌었는데

지금은 7~8가닥 정도 빠지는 거 같아서

확실히 머리숱 빠지는데 효과를 본 거 같아요.

 

샴푸를 하고 난 후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트리트먼트를

두피에서부터 모발까지 발라주는데

 

확실히 모발에 물기가

많은 상태에서 발라줘야지

골고루 펴 바르기가 쉽더라고요.

 

이 앰플 트리트먼트도

생각보다 머릿결이 훨씬 부드러워져서

만족스러웠어요.😊

 

솔직히 닥터그루트 샴푸 사용한다고

머리숱이 아예 안 빠지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 최근에 미용실 가서

머리숱이 적은 편은

아니라는 소리 듣고 왔어요.ㅋㅋ

(탈모로 고민이 많았던 1인)

 

저처럼 탈모샴푸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닥터그루트 샴푸 추천해요. :D

 

그럼 이상으로 닥터그루트 샴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