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제주 신라호텔 근처 꼭 가봐야 할 카페바나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7.
반응형

제주 신라호텔 근처 꼭 가봐야 할 카페바나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어제는 제가 중문에 놀러 갔다가

저 혼자만 알기엔 너무 아까운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독특한 메뉴에

노란색으로 도배된 인테리어가

아주 인상 깊었던 곳이랍니다. :)

 

바로 레고레고~🙋‍♀️

 

위치는 고집돌우럭 중문점 바로 옆이고,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에서는

차로 5분 거리예요. :)

 

카페 외관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찰칵찰칵📷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았어요.

 

근데 카페로 들어가는 문이 어딨지..?

알고 봤더니 컵들이 진열된 여기를

그냥 밀면 되는 거였어요.ㅋㅋ

 

Banana will make you happy.

저절로 기분이 좋아짐. :)

 

건물부터 내부까지 아주 노오란색😊

음악도 시끄럽지 않고 잔잔해서

전체적으로 아주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직원분이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바나나크림라떼랑 마음단호박라떼,

빙수 메뉴 2가지라고 해주셨는데

 

저랑 남자 친구는 결국

바나나앤유랑 핫초코를 주문해버림.ㅋㅋ

(개인적으로 바나나앤유가 끌렸음)

 

아기자기한 쿠키들 :3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속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건 역시

바나나돌핀이었어요.🐬

 

바나나를 보면서 한 번도

돌고래 같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뭔가 굉장히 조화로움.🤣

 

내친김에 나도 전신 거울 앞에서 한컷.

 

전신 거울 앞에서 사진 막 찍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고

서비스로 마들렌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핫초코는 일반 핫초코맛이었지만

바나나앤유는

꿀+아몬드가 들어간 바나나우유라서

제 입맛에 완전 딱!!😍

 

마들렌도 겉바속촉 맛있어서 대만족 ><

 

인테리어부터 메뉴, 냅킨까지

어디 하나 바나나가 빠진 데가 없었던

카페바나나🍌🍌

 

바나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제주 중문

신라호텔 근처 카페바나나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