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걸작떡볶이 국물떡닭세트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5.
반응형

걸작떡볶이 국물떡닭세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야식을 참고 참다가

끝끝내 시켜 먹고만 걸작떡볶이

솔직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

 

  저는 분명 저녁 금식하던 중이었는데

언니, 오빠랑 수다 떨다 보니

떡볶이 얘기가 나왔고,

 

정신 차리고 보니

걸작떡볶이가 눈앞에 있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셋이서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으려고

국물떡닭세트를 시켰어요.

 

 튀김옷은 얇지만

굉장히 바삭해 보이는 치킨 비주얼..!

 

떡볶이랑 꺼내서 보니 양이 많진 않았어요.

 

떡볶이 맵기는 순한 맛으로 했고

냄새는 아주 그냥 침샘 자극ㅠ💛

 

저랑 언니가 다 먹어버릴까 봐

후다닥 달려오는 오빠의 발도 찍혔네요.ㅋㅋ

 

떡볶이 맛은 매운맛 없이 달짝지근했고

안에 메추리알이랑 모짜렐라 치즈가

많아서 좋았어요.

 

달짝지근한 떡볶이 국물에

바삭한 치킨을 찍어먹는 건 국룰 아니겠습니까.😆

 

떡볶이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온갖 튀김 다 가져와서

찍어먹고 싶더라고요.ㅋㅋㅋ

 

츄릅...

걸작떡볶이 은근 중독성 있음.

 

떡볶이도 맛있고 치킨 퀄리티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엔 맵기 중간 매운맛으로 하고

여러 가지 튀김도 시켜보려고요. :)

야식으로 강추예요. ><

 

그럼 이상으로 걸작떡볶이

국물떡닭세트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