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공차 메뉴 추천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완전 내 스타일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4.
반응형

공차 메뉴 추천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완전 내 스타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 먹어보고 반해버린

공차 메뉴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에

당당히 오른 띵메뉴 ><

 

저는 평소에도 버블티를 정말 좋아해서

공차에 자주 들리는데

보통 저의 픽은 블랙밀크티였어요.

 

근데 이날은 저녁으로 느끼한 걸 먹어서인지

급 새콤달콤한 게 땡기더라고요..!

 

가만있어보오자 뭘 먹을까나~♬

 

메뉴판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베스트 콤비네이션.

가장 인기 있는 조합들을 모아놨더라고요.

 

이 중에 한 번도 안 먹어본 게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라

코코넛 펄 추가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주문한 음료 기다리면서

이런 것도 한번 읽어보기ㅎㅎ

 

얼마 안 있어 바로 나온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랑

타로 밀크티! (남친의 최애 픽)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음료 색깔은

완전 맑은 붉은색이었고

 

밑에는 패션후르츠 씨랑

길쭉길쭉한 코코넛 펄이 깔려있어서

위아래로 쉐킷쉐킷 해주었어요.

 

이거 한입 먹고 들었던 생각은

아씨... 괜히 먹었네

중독될게 하나 더 늘었잖아..ㅋㅋ

 

아주 그냥 새콤달콤

코코넛 펄이랑 너무 잘 어울림ㅠ

 

솔직히 패션후르츠랑

히비스커스 맛은 잘 안 났고

공차 티 특유의 씁쓸한 맛도 안 났어요.

 

그냥 아주 새콤달콤한 게

뭔가 차보다는 음료에 가까운 맛!

 

헉...! 언제 다 마셨지???

하고 찍은 사진 😂😂

 

인공적인 맛이 약간 있다 보니

제대로 된 티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비추.👎

 

저 같은 초딩입맛인 분들한텐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은 메뉴인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사 먹는 거로. :)

 

그럼 이상으로 공차 메뉴 추천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