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몇 번을 먹는 거지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22.
반응형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몇 번을 먹는 거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최근 저희 동네 이삭토스트가

배달을 시작한 이후로

제가 요즘 아침마다 토스트를

시켜먹게 되었는데요.ㅋㅋ😋

 

최소 주문금액 8천 원을 맞추려면

음료 제일 비싼 게 3,500원이니까

토스트는 적어도 4,500원 이상 이어야 해서

그냥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로 했는데

(4,800원)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안 남길 수가 없더라고요..!🤩

 

저는 늘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랑

딸기 바나나 주스 시켜먹어요. :)

 

급식이때부터 좋아했던 이삭토스트 :)

학교 마치면 친구들이랑

토스트랑 콜팝먹을 생각밖에 안 했었죠.ㅋㅋ

잠시 추억을 회상 중..😌

 

추억을 회상하는 것도 잠시

토스트가 배달 오면 재빠르게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줘야 해요.

 

데우고 나서 단면을 잘라본 모습이에요!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해쉬브라운과 베이컨, 계란 등등

아주 안 들어간 게 없죠? 😍

 

이삭토스트에선 제일 비싼 메뉴라

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프리미엄 메뉴라 맛은 JMT보장이에요.

 

저는 특히 이삭토스트만의 비법인 이 쌈무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한입 크앙~베어 먹고

딸기 바나나 주스 딱 마셔주면

크으... This is life 👍

 

이건 그동안 배달 해먹은 흔적들이에요.

다 남자 친구가 시켜줬답니다.

(쏘스윗 주의)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베이컨 베스트, 딥 치즈 베이컨,

트리플 소세지, 맵달맵달 리챔이에요.ㅎㅎ

사실 다 맛있음.😤😤

 

이삭토스트 시켜 드실 때

제가 먹는 조합 꼭 드셔 보세용. :D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