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폰타나 파스타 소스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기(짱쉬움)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9.
반응형

폰타나 파스타 소스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기(짱쉬움)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어제는 남자 친구랑 저녁으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해 먹었는데요.🍝

 

원래도 간단한 요리지만 귀차니즘으로

 소스를 사 와서 해 먹어 보니

세상에 라면보다 더 간단하더라고요!ㅋㅋ

 

완전 요린이인 저희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든

과정을 보여드릴게욧 >3<

 

재료는 폰타나 알리오 올리오 소스,

스파게티면, 냉동 해물

 

그냥 파스타 소스랑 면만 있어도 OK!

하지만 저는 해산물을 넣고 싶어서

냉동 해물을 사용했어요.

 

안에는 오징어, 홍합, 새우, 바지락이 들어있고

후후 다 중국산이네요.ㅋㅋ

 

면은 1인당 500원 동전만큼 이라 했지만

그냥 감으로 때려 넣어줍니다. :)

 

촤르르 뿌려줬는데

예쁘게 뿌리기 실패ㅎㅎ

 

냉동 해물을 꺼내서 한번 씻어줬어요.

 

알리오 올리오 소스는 사용하기 전에

꼭 흔들어주셔야 해요. :D

 

면이 어느 정도 삶아지고 있을 때

올리브유 + 간 마늘에 냉동 해물을 볶아주고,

거기에 파스타 소스를 부어주었어요.

 

파스타는 솔직히 소스 맛으로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잖아요.

 

그만큼 폰타나 알리오 올리오 소스는

냄새부터가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면이 다 삶아지고 나면 물기를 뺀 뒤

파스타 소스와 함께 볶아주면 끝!!

 

막간으로 후추까지 솔솔~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해산물 향과 알리오 올리오 소스 향이

어우러져서 엄청 고급스러운

파스타 맛이 났어요.

 

진짜 뭐 요리한 것도 없는데

엄청 대단한 요리 한 것 같은

기분이 뿜뿜 올라왔답니다.ㅋㅋ

 

요리에 자신 없는 분들이라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소스 사서

만들어보시는 거 정말 추천해요!

요린이들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폰타나 소스 한통 사서

반은 쓰고 반은 남았는데

반은 다음에 베이컨 넣어서

만들어먹어 봐야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폰타나 파스타 소스로 만든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