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애써 구할 필요 없음!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8.
반응형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애써 구할 필요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여러분!!! 아주 기쁜 소식이에요!

피코크에서 요즘 완전 대란템인

초콜릿 샌드위치를 대체할만한

신상을 출시했답니다.🎉🎉

 

그 이름은 바로

피코크 마일드 초코 프렌치 버터 비스킷!

이름부터 녹는다 녹아🧈🍫

 

맛은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두 가지가 있고 가격은 2,980원이에요.

 

앗 여기 보이는

초코 밀크 타르트 비스킷도 맛있어용ㅎㅎ

 

그나저나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는

여전히 품절중이네요.

깔끔하게 포기!ㅋㅋ

 

이마트 간 김에 제가 좋아하는

초코와플도 하나 쟁여왔어요.🤗

 

요즘 과자 사러가는 맛에

이마트 가는 거 같아용ㅋㅋ

 

보면 볼수록 피코크

과자 포장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잘 뽑아낸단 말이지..

 

오호 원산지는 프랑스네요!

칼로리는 요즘 제가 눈이 침침해서 PASS!!

 

상자 안에는 두 봉지가 들어있어요.

 

한 봉지 뜯었더니

안에는 두툼한 초코 버터 비스킷

6개가 들어있었어요.

그럼 한 상자에 총 12개!

 

흐으.. 보기만 해도 정말 달다구리

 

향긋한 버터 비스킷 위에

두꺼운 초콜릿이 얹어져 있어서

맛이 아주 찐한 게 맛있었어요. ><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비스킷에 살짝 퍽퍽한 맛이 있었는데

이 비스킷은 부드러운 데다 퍽퍽함도 없었다능!

 

초코맛이 꾸덕한 게

커피나 우유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굿굿.

식후땡으로 이거 먹어주면 완전 꿀맛🍯

 

계속 품절이어서 찾아보기 힘든

초콜릿 샌드위치보다 저는 이거 추천해요!

전혀 꿀리지 않는 맛.

 

그럼 이상으로 피코크

마일드 초코 프렌치 버터 비스킷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