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광교 앨리웨이 커피반점 분위기가 독특하고 예쁜 카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7.
반응형

광교 앨리웨이 커피반점 분위기가 독특하고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저번 설 연휴에 다녀왔던

광교 카페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화이트 초코 모카 인생

처음으로 가본

경기도 수원 광교 신도시😎

 

수원 사는 친구가 광교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한번 가봤는데 헐....?

👍👍👍

 

살면서 이렇게 예쁜 도시는 처음 봤어요..

제2의 인생은 광교에서 시작할거임.✨

 

특히 앨리웨이라고 하는 이 상가 안에

음식점, 카페, 옷가게 등등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상가 뒤에도 이렇게 볼거리가 가득..☆

처음 보는 카페랑 음식점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대부분의 카페들이 처음 보는 카페였지만

저는 커피반점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뭔가 강렬한 중화풍이 느껴지는 카페

 

내부로 들어오니 분위기 무엇..?

외국 온 것 같은 느낌에 완전 힙한게

딱 내 스타일😍😍😍

 

이건 메뉴예요!

음료 가격도 적당한 데다

 

총좌빙, 펑리수, 누가크래커등

일반 카페에서 먹어보기 힘든

대만식 디저트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보틀 밀크티, 자스민차,

펑리수, 누가크래커, 에그타르트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뒤에는 스크린으로

홍콩영화가 나오고 있었는데

저게 왜 그렇게 멋있던지ㅎㅎ

 

음료 나왔을 땐 플레이팅 보고 깜짝 놀랐어요.

컵이랑 그릇들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밀크티랑 자스민차

그리고 디저트들도 다 맛이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펑리수 먹어서 기분 좋았음. :)

 

광교 카페 투어 완전 성공적😊

 

광교 구경하면서 가본 곳들

앞으로 계속 포스팅할 거니

많이 기대해주세용😘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