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곰표 맥주에 이은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부드럽고 담백해!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5.
반응형

곰표 맥주에 이은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 부드럽고 담백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요즘 편의점 가면 곰표 맥주부터

곰표 젤리, 곰표 과자까지

곰표에서 아주 열일하고있잖아요.ㅋㅋ

 

근데 요번엔 아이스크림도 나왔더라고요.🤣

 

이름은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

완전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

 

저는 GS편의점에서 발견했는데

 CU나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도 구할 수가 있다고해요.

 

마침 운동하고 나서 들린 거라

목이 말랐던 참에

저 하얀 곰이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무슨 1+1이나 2+1 같은

행사도 없어서 그냥 하나만 집어갔는데

가격이 2,500원...?!

 

편의점 아이스크림 가격이 옛날 같지가 않네;;

 

그래도 맛은 궁금하니 하나 사 와봤어요.😂

 

표지가 심플하다 보니

아이스크림 맛도 깔끔할 것 같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칼로리는 꽤 높았고

밀눈이 2% 들어가 있었어요.

 

밀눈은 밀의 종자가 싹이 틀 때

새싹이 되는 부분인데

이안에 영양가가 그렇게 많다고 해요.

 

포장지를 까 보니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와 밀눈으로 토핑 돼있었어요.

 

겉보기엔 정말 평범해 보이는 비주얼

 

맛은 한입 먹어보고 좀 놀랐어요.

많이 달지도 않은 데다가

고소함과 부드러움 깔끔함이 다 느껴져서

오오.....

 

개인적으로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을

뛰어넘는 맛.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콕콕 박힌

밀눈 맛은 약간 옥수수 시리얼?처럼

꼬숩고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초콜릿이 없어서

대실망 ㅠㅠ

 

전체적으로 아이스크림은

정말 괜찮았어요.

진짜 시간 지나면 또 생각나는 맛!

 

저는 다음에도 종종

하나씩 사 먹을 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2,500 원인 게

쪼오오금 걸림😅

 

여러분들도 궁금하시면 하나

사서 드셔 보세요.

맛은 정말 괜찮아요. :)

 

그럼 이상으로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