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 남자 친구와 함께 만들어봄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0.
반응형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 남자 친구와 함께 만들어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남자 친구에게

좀 특별한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어서

열심히 알아보던 중

 

카카오톡 톡딜에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가 있길래

똥손임에도 불구하고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근데 남자 친구가 이게 뭐야? 하면서

엄청 관심을 보이길래

얼떨결에 같이 만들었답니다.ㅋㅋ

 

택배를 열어보니 화이트 초콜릿, 딸기 초콜릿,

말린 과일과 견과류, 짤주와 초콜릿 틀

그리고 포장지가 들어있었어요.

 

되게 단순해 보이지만

이것들도 나가서 따로 사려고 하면 고생이에요.

 

바크 초콜릿 만드는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초콜릿을 녹이고 틀에 부어준 뒤 ✅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뿌리고 ✅

굳혀주기만 하면 끝!

 

너무 쉬운 거에 비해

초콜릿 비주얼이 너무 예쁜 듯😍

 

먼저 초콜릿을 짤주머니에 넣은 뒤

뜨거운 물에 녹여줬어요.

 

그다음 짤주머니 끝부분을 자르고

초콜릿 틀에 맞춰서 넣었어요.

 

초콜릿이 생각보다 금방 식기 때문에

스피드가 생명이에요.

 

초콜릿을 넣고 난 뒤 틀을 잡고

흔들흔들해주면서 모양을 잡았어요.

 

초콜릿이 금방 식어 버리기 때문에

초콜릿 녹일 때

견과류와 말린 과일을

미리 잘라두어야 해요.

 

자기에게 줄 초콜릿을

엄청 열심히 만들고 있는

남자 친구의 모습ㅋㅋ

 

초콜릿을 붓고 그위에

잘라둔 과일과 견과류로 장식한 뒤

굳혀주기만 하면 완성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다 굳으면 떼어내서

약간씩 삐져나온 부분들을 칼로 정리해줍니다. :)

 

이건 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어때요? 비주얼이 괜찮나요?ㅎㅎ

 

막 인터넷에서 보는 그런

비주얼만큼은 아니지만

 

똥손도 이렇게 만들 수 있다는 것에

아주 만족스러워요.😊

 

이렇게 포장지에 하나씩 담아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 거 같아서

다음에 다른 재료들 사 와서

또 도전해보려고요!!

 

오랜 시간 들이지 않고도 만들 수 있는

알록달록 예쁜 바크 초콜릿🥰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보세요. :D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