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화장 세정력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7.
반응형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화장 세정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올리브영 판매량 1위 클렌징 오일🏆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화장 세정력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원래는 클렌징밤만 써왔는데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이 그렇게 좋다기에

클렌징 오일로 갈아타 보았어요.ㅋㅋㅋ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기획

(오일 200ml + 아이 세럼 20ml)

15,500원

할인기간은 3월 31일까지!

 

가격 대비 너무 괜찮지 않나요?!

블랙헤드랑 다크서클 둘 다 고민이었던 터라

이런 기획세트 너무 칭찬해요.😍🥰

 

이중세안 필요 없는 강한 세정력

블랙헤드 각질 개선, 세안 후 속보습,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까지 받았다니.

 

사람들이 클렌징 오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들이

다 들어가 있었어요.

 

성분이 순해서 화장을 하지 않은 데일리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진짜 이 아이크림으로

다크서클도 다 없애버릴거에욧 +,+

 

 이런 캡도 있어서 위생적이고

어디 갈 때에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굿굿👍

 

세정력과 블랙헤드에

정말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손에 펌핑을 해보았어요.

 

제형은 노란 끼를 띈 묽은 오일이었고 

향이 엄청 좋았어요.

 

왼쪽은 오일을 발라서 문질러준 쪽,

오른쪽은 세안 후인데

 

세안 후에도 광이 나고 정말 하나도 당김 없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됐어요.

 

화장 후에도 사용해보았는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지우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화장 지우는 데는 문제없었어요.

 

드디어 대망의 블랙헤드 제거 효과

 

저의 실험용 쥐가 되어준 남자 친구 코예요.

ㅋㅋㅋㅋㅋ🤣🤣🤣

 

코에 클렌징 오일을 발라서

문질문질 해주었더니

이런 피지 덩어리들이 나왔어요.

 

오오....

 

이건 세안 후의 남자 친구 코예요.

어때요? 피지가 많이 없어졌나요?

 

그래도 아주 묵은 피지는

한 번만에 제거하긴 힘든 거 같아요.

 

블랙헤드를 더 잘 제거하려면

고운 소다 파우더랑 클렌징 오일을

섞어서 문질러주면 된다고 해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써보니

순한 건 진짜 인정이고

 

세정력도 블랙헤드 제거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효과가 눈에 보여서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순한데 블랙헤드 관리도 되는

클렌징 제품을 찾으신다면 👀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적극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