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콜라겐 주스 CU신상 추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2.
반응형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콜라겐 주스 CU신상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요즘 타트체리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

아주 난리잖아요ㅎㅎ🍒

 

저도 타트체리 주스나 젤리

사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집에는 사놓은 콜라겐들과

과일주스들이 있어서

맛은 궁금했지만

막상 사려니 돈이 좀 아까웠어요.💸

 

근데 그러다가 갑자기 편의점에서

타트체리를 발견..!!

 

이름은 타트체리 콜라겐이고

가격은 1,800원!

 

타트체리맛이 워낙 궁금했던 터라

냉큼 사 왔답니다.

 

흐흐흐 CU가 

요즘 타트체리 유행인 건

또 어떻게 알아가지고

요런 신상을 내놓다니😁

 

칼로리도 250ml에 110kcal 밖에 안 하고

더욱더 놀라운 건 이 주스 안에

저분자 콜라겐이 무려 1000mg...!!

 

함량을 보면 가장 품질이 좋은

터키산 타트체리 농축액 5%,

사과농축액 2.5%

나머지는 정제수

 

당연히 백 프로 착즙주스에다가는

비교할 수도 없겠지만ㅋㅋㅋ

그래도 편의점 음료수치곤 괜찮았어요.

 

한 모금 마셔보고

오....? 맛있는데...?

거짓말 아니고 되게 괜찮았어요.

 

은은하게 달달하고 깔끔한 데다

끝 맛은 약간 쓰다고 해야 할까요.

 

식후에 마셔주니까

저절로 식욕억제가 됐어요.

 

반쯤 마시고 컵에도 따라봄ㅎㅎ

맑은 자줏빛깔의 체리 주스🍒🍒

 

그럼 간단하게 타트체리에는

어떤 효능이 있고, 일반 체리와는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볼게요.👀

 

타트체리는 일반 스위트 체리보다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선명한 붉은색에 강한 신맛이 난다고 해요.

 

타트체리 효능에는

복부지방 감소, 염증 억제,

항암효과 등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영양성분은

불면증을 개선해주는

멜라토닌이 브로콜리의 32배,

시금치의 336배나 된다고 해요.

 

게다가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이 일반체리의 20배라고 합니다.

 

부작용은 산도가 높은 특성 때문에

위장장애가 있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해요.

 

이 정도면 왜 요즘 뜨고 있는

슈퍼푸드인지 알겠네요.😋

 

타트체리 주스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편의점에서 미리 맛을 보고

결정하시는 거 추천해용😁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