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써브웨이 1월, 2월 행사 메뉴 에그마요 페퍼로니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27.
반응형

써브웨이 1월, 2월 행사 메뉴 에그마요 페퍼로니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써브웨이 1월 행사 메뉴

에그마요 3종 중에 🥪

에그마요 페퍼로니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1월 행사이지만 기간은

3월 1일까지라고 해요. :)

 

기본 에그마요만 먹어봤던 터라

완전 기대기대 :3

 

너무 아는 맛인 에그마요 베이컨 대신

에그마요 페퍼로니로 주문!

 

행사는 기존 가격 5,200원에서

400원 할인..ㅎㅎ

 

빵은 화이트에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칠리 이렇게 했어요.

 

근데 페퍼로니 딱 2장만 들어가서 헐랭....

 

움 전체적으로 맛은 있는데

그냥 에그마요 먹는 느낌..?

 

900원 더 주고 페퍼로니 추가되었다지만

맛이 너무 안 느껴졌어요.

 

빵 끝에 얇은 페퍼로니 보이시나요?;;

 

깔끔하게 잘라보았어요.

진짜 맨 밑에 깔려있는 얇은 페퍼로니.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는데

그냥 에그마요랑 별 차이 없었어요.

 

고기 맛이 잘 안 느껴진 게  아쉽.ㅠ

햄, 소시지 맛을 좋아하는 저는

차라리 터키, 이탈리안 비엠티

먹는 게 나았을 듯😅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그럼 이상으로 써브웨이

1월, 2월 행사 메뉴

에그마요 페퍼로니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