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오뚜기 진진짜라 솔직 후기(짜파게티보다 맛있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11.
반응형

오뚜기 진진짜라 솔직 후기(짜파게티보다 맛있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짜파구리 대세에 이어

오뚜기에서 나온 신상

진진짜라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먼저 음식을 만들기 전

주문부터 외우고 들어가겠습니다.

 

진진짜라 지리지리자♬

진진짜라 지리지리자🎤

 

이름만 들어도 너무 흥겨움ㅋㅋ


먼저 저는 몇 달 전에 진진짜라를

아는 분께 선물 받았어요.

 

시중에는 4 봉지에 3천 원 정도 하더라고요.

봉지라면치곤 꽤 비싼 듯;;

 

남자 친구랑 점심으로 먹으려고

김밥 2줄도 사 왔답니다.

 

진짬뽕과 진짜장의 조합이라니..

이거 둘 다 맛있음.

 

조리방법은 엄청 쉬워요.

✅ 물에 건더기 스프 넣고, 면넣고 끓이다가

✅ 물 좀 버린 뒤 소스 넣고 쉐킷 쉐킷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 제가

유통기한 지난 걸 먹었더라고요ㅋㅋ

다행히 아무 탈도 없었어요.

 

넓고 굵은 면과 함께 건더기 스프 투하.

 

면이 꼬들꼬들해졌을 때

물을 적당하게 비우고 소스 투하!

 

소스 색깔이 엄청 진하고

향이 예사롭지 않음.

 

그다음엔 이렇게 찰지게 비벼주세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겉모습은 진짜장이랑 다를 게 없는데

맛은...

 

맛있다........!!!!!!!💘💘💘

 

짜장의 느끼함을 매콤한 맛이

딱 잡아줘서 물리지 않고

 

맵기는 다행히 많이 맵지않아서

맵린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진짜 진짜장이랑 진짬뽕 조합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듯.


국내 라면시장 신라면 다음으로

넘버 2라는 짜파게티와 비교하면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는

당연히 짜파게티고

솔직히 넘사벽 인정.

 

짜파구리 먹고 싶을 땐

앞으로 진진짜라가 될 거 같아요.


진진짜라는 완전 짜장면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춧가루 들어간

매운 짜장도 아니고

 

진짜 짬뽕 맛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짬뽕 짜장?

아무튼 정말 맛있음.

 

음악으로 치면 새로운

장르가 탄생함.

 

여러분들도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