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짜장면+탕수육이 8천 원대인 곳! 제주 노형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8. 27.
반응형

짜장면+탕수육이 8천 원대인 곳! 제주 노형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같은 때에 보기 힘든

고퀄리티 음식 + 착한 가격을

겸비한 대박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제주 그랜드 하얏트 호텔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외관은 그냥 오래된 중국집이었는데

굉장한 맛집인지 이미 만석..

1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작았고

테이블도 6개밖에 없었어요.

 

그냥 보기엔 다른 곳이랑

별 다를 게 없는 거 같은데..🤔

 

그러다가 가격표를 보고

놀람을 금치 못함.

 

"아직도 이런 가격에 파는 곳이 있다고?!"

😮😮😮

 

짜장면, 짬뽕뿐만 아니라

전 메뉴가 만원을 넘지 않음.

게다가 탕수육이 6천 원이라니..

 

저는 남자 친구랑 둘이서

간짜장 곱빼기(6,000원)+탕수육(6,000원)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시켰는데

간짜장 비주얼 보고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감.

 

그리고 곧바로 나온 탕수육..💛

이게 정녕 6천 원짜리가 맞습니까??!

 

양도 되게 많은 데다

탕수육 튀김도 얇고 바삭바삭한 게

진짜 너무 맛있음ㅠ😍

 

간짜장에는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정말 근래 먹어본

짜장면 탕수육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알고 봤더니 황궁쟁반짜장은

제주뿐만 아니라

전국에 지점이 있더라고요.

 

근데 여기서 더 놀라운 것은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팔면서도

지점마다 수익금을 기부도하고

경로당 어르신들께 짜장면 대접도 하고

진심 착한 가게 인정..😮👍👍


뭔가 나만 알고 싶으면서도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알리고 싶은 그런 가게였어요.🙆‍♀️

 

여러분들도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제주 노형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