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한림 맛집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우 수육 만두"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8. 19.
반응형

제주 한림 맛집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우 수육 만두"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흔하지 않은

제주 한림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메뉴는 바로 한우 수육 만두전골!

 

제주를 여행하면서

따뜻한 국물이 당기신다면

여기 꼭 가보셔야 해요..👍

 

이름부터가 좀 길고 특이하죠?😂

위치는 아길라 호텔 1층인데

밖에서는 잘 안 보여요.

 

좀 일찍 12시 전에 갔는데도

10분 정도 웨이팅 하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식당이 넓고 쾌적해서 좋았고

식당 안을 가득 메운

뜨뜻한 만두전골 냄새 때문에

진짜 침샘 자극...

 

테이블엔 이렇게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남자 친구랑 둘이서

한우 수육 만두전골 2인으로 주문!

(40,000원)

가격만 봤을 때 가성비는 별로.

 

이거 읽으니까 더 빨리

만두전골이 먹고 싶어 짐.

 

웨이팅 할 때 미리 메뉴를 적어놓고

기다렸는데도 음식은

거의 30분 만에 나왔어요. :(

 

식당이 넓고 손님이 많은 거에 비해

일하시는 분들이 적어서 좀 아쉽.

 

그래도 음식 비주얼은 정말 최고..💛

야들야들하고 먹음직스러운 한우

가득 들어있어요.

 

육수가 끓을 때

고기와 버섯을 겨자장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육수는 다른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깔끔하고 삼삼한 맛이었어요.

 

만두는 여기서 직접 빚은 손만두라고 해요.

 

만두도 진짜 맛있었는데

6개밖에 안 들어가서 아쉽.😭

(1인당 만두 3개)

 

만두랑 한우를 어느 정도 먹고 난 뒤

육수를 더 추가하고

전골 시키면 제공되는

생면을 넣어줬어요.

 

면을 넣으니 맑았던 국물이 탁해지면서

또 다른 맛이 나더라고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어졌어요.😋

 

육수가 맛있어서

밥이랑 먹어도 딱이겠더라고요.


다 먹고 나니 적당하게 배불렀고

따뜻한 전골을 먹어주니

속이 따뜻해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서비스랑 웨이팅.

 

그래도 먹고 나면

또 생각나는 맛이라서

저는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제주 한림 맛집

면 뽑는 선생 만두 빚는 아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