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서브웨이 페퍼치킨 슈니첼 맛 솔직 후기, 소스 조합 추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8. 10.
반응형

서브웨이 페퍼치킨 슈니첼 맛 솔직 후기, 소스 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서브웨이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

페퍼치킨 슈니첼🥪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이번에도 신메뉴 열일하는 써브웨이.🔥

이번 메뉴는 장도연 씨가 모델로

광고까지 찍었더라고요.

 

'슈니첼'은 한국의 '돈가스'같은

오스트리아의 음식인데요!

그럼 페퍼치킨 슈니첼은 말 그대로

후추가 콕콕 박힌 '치킨 돈가스'겠죠?😛

 

페퍼치킨 슈니첼은 15cm 기준

472kcal에 가격은 5,900원이에요.

 

사실 내가 좋아하는

써브웨이 클럽(284kcal)보다

칼로리가 훨씬 더 높은데

왜 다이어트를 위한

샌드위치라고 하는지 이해 안 감.🤔

 

그래도 닭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페퍼치킨 슈니첼을 주문!

 

빵은 화이트

치즈는 사진에 나와있는 데로

아메리칸치즈로 했어요.

 

야채는 할라피뇨 빼고 다 넣어주고

소스는 닭고기와 후추 맛을

잘 느끼고 싶어서

랜치만 선택했답니다.

 

랜치, 스위트 어니언, 스모크 바비큐

조합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따끈따끈한 페퍼치킨 슈니첼을

바로 먹기 전에

닭고기 패티가 얼마나 두꺼운지

한번 열어보았어요.

 

아오.. 내가 원했던 그림은 이게 아닌데.🤣

이렇게 보니 닭고기 패티가

잘 보이질 않네요.

 

이렇게 반으로 자르니까

두툼한 닭고기 패티가 잘 보였어요.😋

 

음~솔직히 맛은 맛있었어요....😂💛

닭고기와 후추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특히 닭고기는 완전

치킨너겟 같은 그런 닭고기였고

후추 맛도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닭고기 패티가 두툼해서

다른 토핑을 추가 안 하길 잘한 듯.

 

저는 개인적으로 페퍼치킨 슈니첼이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치킨버거의

중간쯤 되는 맛이라서

좋았어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저는 또 사 먹을 의향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서브웨이 신메뉴

페퍼치킨 슈니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