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스테이크, 런치 샐러드바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5. 20.
반응형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스테이크, 런치 샐러드바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최근에 친구 생일을 기념해서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 가보았어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강남역 9번 출구 근처

GT타워 3층에 위치해있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입구부터 굉장히 으리으리✨

 

저는 데일리호텔앱에서

런치 이용권을 38,900원에

구매하고 예약하고 갔어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원래

미국에서부터 생긴 레스토랑인데

분위기는 마치 유럽.😮

 

샐러드바 먹을 생각에 매우 신남.😤

 

직원분이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주셨고

메뉴를 보았는데 가격이 꽤 있어서

앱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오길

잘한 거 같아요.😊

 

뭔가 부모님 모시고와도 괜찮을 듯.

 

중앙에는 작은 샐러드바가 있었어요.

 

테이블 소파가 굉장히 독특하지 않나요?

이거 보자마자

영화 타이타닉이 생각났어요.

마치 고급 크루즈에서 식사하는 기분.🤭

 

얼마 안 있어서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비주얼이 진짜 대박...👍

 

맛은 진짜 일반적인 스테이크와는 달리

엄청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수비드 방식 저온 조리 스테이크래요.)

 

소스도 맛있었고

빵, 야채, 감자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완전 꿀맛.🍯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샐러드바도 정복해야겠죠?🥄

 

고기, 연어, 치킨, 샐러드, 웨지감자 등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은 다 있었어요.😋

 

스테이크랑 샐러드바랑 같이 먹으니

진짜 배 터지는 줄.😂

 

마무리로 요거트랑 커피까지.☕

 

저의 전체적인 평은

일단 스테이크 비주얼이랑 맛이

다른 스테이크들과 달라서 신선했고

맛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샐러드바는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인기 있는 음식들로 구성돼있었고

디저트는 좀 별로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연인이나 가족, 친구와

한 번씩 분위기 내기에 좋은 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