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순살, 야식으로 최고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3. 10.
반응형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순살, 야식으로 최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니요?

저....

블로그 시작하고 난 이후로

살이 아주 듸룩듸룩 찌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집념 때문에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것만

고집하게 되더라고요.😂🤣

 

그리하여 어제 야식으로 먹은 메뉴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그동안 고추마요만 먹다가

처음으로 블랙알리오를 시켜보았어요.

 

배가 별로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시킨 거라

'몇 개만 집어 먹어야지' 했는데

치킨 냄새 맡고 눈 돌아감.

 

상자를 열어보니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는 치킨 비주얼!

 

다 같은 치킨인데 왜 푸라닭은

좀 더 고급져 보이는 걸까용?👀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 보이는 치킨 위에

파슬리 가루까지 숑숑

 

치킨 맛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100% 통다리살로 만든

순살이라 엄청 부드러웠고

진한 간장과 고소한 마늘향이

너무 조화로웠음...!!😍

 

거기다 가득 뿌려진 마늘 후레이크까지💛

 

치킨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그냥 술술 넘어갔네요.

 

다 좋은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몇 개만 집어 먹는다며?)

 

진짜 배가 안 고팠음에도

한 마리 쉽게 클리어하는 거 보면

양이 많은 편은 아니겠죠?ㅋㅋ

 

특히 저 까만 간장소스가 맛있었어요..

떡사리도 추가할걸..

 

한번 먹어보고 나니

왜 푸라닭 블랙알리오 하는지 알겠네요.

순살로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야식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푸라닭 블랙알리오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