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지코바 숯불치킨 순살양념 순한맛 왜 이렇게 맛있어..?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2. 1.
반응형

지코바 숯불치킨 순살양념 순한맛 왜 이렇게 맛있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굽는 치킨계의 레전드🥠

지코바 숯불 치킨 순살 양념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저는 원래 지코바 매운 양념만 먹었는데

이번에 순한 맛 한번 맛보고

순한 맛을 찬양하게 되었어요.😍

 

치킨 1마리에

떡사리, 무도 추가하고

음료도 큰 거로 변경!

 

지코바 순살 양념치킨 한 마리가 20,000원.

절대 저렴한 편은 아닌 듯.

 

지코바 치킨님을 영접하는 데 있어서

밥이 빠질 수가 없죠.♡

 

볶음밥 해 먹을 수도 있었는데

치킨 냄새를 맡자마자

이미 이성을 잃어버림.

 

오랜만에 만난 지코바 순살 양념치킨은

완전 감동 그 자체였어요.

닭고기에서 윤기가 촤르르 흐르지 않나요?

 

조심스럽게 밥 위에 얹어서 먹어보았는데

흑흑... 진짜 맛있었어요.😭😭😭

 

순한 맛이라고 아예 안 매웠던 건 아니고

매운맛이 아주 약간..? 느껴졌지만

웬만한 맵린이들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떡도 얇은 데다 구멍이 뚫려있어서

너무 먹기 좋았어요.

떡사리 추가하길 잘한 듯.

 

배가 많이 불러왔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밥 비벼 먹는 걸 멈출 수가 없었어요.

 

지코바님 제발 저를 멈춰주세요...😂

 

게다가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담백한 숯불향

 

마지막까지 클리어..!

 

셋이서 치킨 한 마리에

밥 2 공기 비벼 먹고 나니

진짜 너어어무 배불렀어요.

 

지코바 양념치킨 순한 맛

못 먹어보신 분들 꼭 드셔 보세요.

저는 가격 대비 대만족!!!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